현아 공연논란 노출

현아 공연논란 노출

현아가 공연 도중 깜짝 엉덩이 노출 퍼포먼스를 펼친 것 에 대한 공연논란에 대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현아는 9월 19일 오후 한국항공대학교 축제에서 '버블 팝'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현아는 히트곡 '버블팝' 무대에서 댄서들과 함께 화려한 무대를 이어가던 중 돌연 뒤로 돌아서서 짧은 치마를 걷어 올리며 속바지를 노출하며 엉덩이를 흔들었습니다. 이 퍼포먼스로 현아의 힙라인이 드러난 채 검정 속바지가 노출되었습니다.



일부 반응은 현아 노출 공연논란에 대해 "해도해도 너무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일반인도 찾아와 관람할 수 있는 대학교의 공개 된 축제였다는 점에서 공연을 선보인 현아의 행동이 너무 과한 것이 아니냐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한편에선 그런 공연은 "현아라서 할 수 있는 퍼포먼스" 등의 반응으로 현아의 엉덩이 공영논란 노출 퍼포먼스가 이렇게 까지 논란이 불거질 만큼은 아니라는 입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아는 9월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입장을 밝혔는데요, "대학교 행사였고 바로 옆에 간단한 바 또는 알코올 주류 등이 있었다. 모두가 재밌고 즐겁게 놀 수 있는 파티였다. 마음 놓으시고 걱정하지 마시라"는 글을 남기면서 자신의 공연논란을 일축 시켰습니다.


'이슈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혜진 시청자글 인성 논란.  (0) 2019.09.25
윤지오 체포영장 검찰 반려 사유  (0) 2019.09.25
살인의 추억 범인 검거  (0) 2019.09.18
정국 열애설 타투이스트  (0) 2019.09.17
유승준 인터뷰논란 한밤  (0) 2019.09.1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