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준아버지 오열 이유.

유승준아버지 오열 이유.

유승준아버지가 아들의 사건에 입을 열면서 오열하는 모습이 10월 17일 오후 방송될 예정인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사회 특권층의 병역비리에 대한 숨겨진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모습이 공개 될 예정인데요, 방송의 핵심은 유승준이 직접 밝힌 그때 미국 도피 이유와 지난 17년간의 한국 입국금지의 전말 그리고 고개 숙인 유승준아버지 오열을 한 이유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당시 '1만장 정도의 방대한 수사 자료들을 통해 특권층 병역비리의 숨겨진 미스터리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당시 수사에서는 합동 병영비리 수사로 구속된 614명 중 국회의원, 30대 재벌, 언론사주와 같은 사회 고위층은 단 한 명도 없었다고 합니다.




해당 문서에는 정치계와 재계 등 사회지도층 아들의 병역비리를 수사하기 위해 작성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4선 국회의원 출신의 유명 정치인 아들과 중진 그룹 회장의 아들, 또한 유력인사 54명으로 구성된 병역비리 명단 안에 담긴 비리 내용이 무엇인지는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 됩니다.



어쩌다 대한민국 병역기피의 상징이 되어버린 '유승준'에 대해 다시 한 번 조명하면서, 오래전 병역비리 수사 당시, 국방부와 병무청 관계자는 유승준의 자원입대 발언을 듣고 믿었지만 미국인 시민권자 돌아온 유승준에 대한 배신감으로 변하고 입국 금지 17년으로 이어진 것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