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주연 결혼 이혼 나이 남편.

지주연 결혼 이혼 남편.

11월 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멘사회원으로 알려진 지주연과 장진희이 서정희,서동주 모녀와 함께 출연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주연은 이날 방송에서 깜짝 고백을 하였는데요 “작년에 내가 조용히 결혼을 했다”며 결혼 소식을 공개함과 동시에 “굉장히 짧은 시기 안에 남편과 이별을 하게 됐다”고 이혼 사실을 고백하면서 지주연을 바라보는 시청자들과 패널들을 모두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지주연은 이날 방송에서 “배우로서 성공하지 못했다는 생각도 했고 섣부른 상태에서 결혼을 한 것 같다”며 “나를 돌아본 계기가 됐고, 내 모든 인생관을 바꾼 계기가 됐다”고 지난해 겪게된 결혼과 이혼의 아픔으로 성숙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지주연은 자신이 이혼하게 된 이후 부모님을 향한 심경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이야기 했는데요, 지주연은 “연애 때 이별은 나만 힘들고 나만 아프면 되는데 이혼은 부모님 마음이 아픈 일이더라”고 자신의 이혼으로 인해 부모님께도 큰 상처를 드린 것 에 대한 미안함을 고백 하였습니다.



또 지주연은 “엄마에게 홧김에 나쁜 말을 많이 했다. 엄마가 정말 상처를 많이 받으셨을 것 같다”며 이날 방송을 통해 지난날을 후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