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확진자 현황


코로나 확진자 현황

오늘 국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수가 하루 만에 229명 추가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월 22일 오후 4시 기준 질병관리본부는 신종 코로나19 국내 코로나 확진자 발생 현황을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오늘 발표로 국내 확진자는 총 433명으로 늘어났으며, 앞서 2월 22일 오전 9시 기준 확진 환자는 346명이었습니다. 새로 확인된 229명 중 200명이 대구·경북(TK)지역에서 나왔으며, 경북이 117명, 대구 83명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사망자도 추가 발생하였는데요, 경북 경주에서 사망채로 발견된 40대 남성은 사후 진행된 신종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으면서 사망자수에 집계 되었습니다.




2월 22일 사건을 담당한 경주경찰서 관계자의 전언 따르면 사망한 40대 남성 A씨는 2월 21일 오후 회사에 출근을 하지 않아 이를 수상하게 여기고 자택에 직접 방문한 직장 동료에 의해 사망한 채 발견 되었습니다. 사망자 A씨는 동료에게 발견 당시 이미 숨을 거둔 상태였으며 동거인 없이 혼자 거주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수사를 담당한 경주경찰서는 사망자의 사인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A씨가 며칠 전부터 고열과 기침을 동반한 감기로 인근 병원에 방문하여 진료 받은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2월 21일 질병관리본부는 A씨에 대한 코로나19 감염 검사를 맡겼고, 이날 오후 확진자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