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재 의원 단식 투쟁

이학재 의원 단식 투쟁

자유한국당 소속 이학재 의원은 9월 15일 “저는 성난 민심을 받들어 오늘부터 조국 법무부 장관 퇴진과 문재인 대통령의 사과를 요구하며 단식에 들어간다”고 밝히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학재 의원은 이날 자신의 SNS인 페이스북에 “저는 국민의 이름으로 대한민국의 법과 정의가 죽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드리겠다. 국민의 명령으로 몸을 던져 이 어이없는 폭정을 막아내겠다”며 이같이 밝히면서 조국 법무부 장관 퇴진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학재 의원 조국 장관의 퇴진을 외치며 “어떻게 대한민국 국법을 농락한 조국이 공정과 정의의 잣대로 법치를 구현하는 법무부 장관 자리에 앉아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지금 조국이 가야 할 자리는 검찰 조사실”이라고 자신의 정치적 소신을 밝혔습니다.




자유한국당 이학재 의원은 “그동안 전국 각지에서 국민과 함께 조국 법무부 장관 사퇴와 문재인 대통령의 사과를 요청 하였지만 그들은 안하무인으로 질주하고 있다”며 “우리가 조국과 문재인 정권의 폭주를 막아야 한다"고 주장 하였습니다.



조국 법무부 장관이 전격 임명 된 후 무소속 이언주 의원과 한국당 박인숙 의원은 조국 법무부 장관의 사퇴를 촉구하며 국회의사당 앞에서 공개적으로 퇴진을 요구하면 삭발을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뉴스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현종 강경화 불화설 인정  (0) 2019.09.16
황교안 삭발 나경원 동참  (0) 2019.09.16
조국 5촌 조카 구속  (0) 2019.09.14
김홍영 검사 프로필.  (0) 2019.09.14
장제원 분노 논란  (0) 2019.09.1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